눈 내린 한반도 지형

2017. 12. 30. 09:00금수강산 대한민국/강원도



자연이 빚은 우리나라의 모습과 아주 비슷한 한반도 지형이라는 곳입니다.

국가지정문화재 명승 제75호로 지정되었다 합니다.

삼면이 바다인 우리나라의 모습을 그대로 만들어 놓은 듯한 곳이네요.



강원도 영월군 한반도면 옹정리 선암 마을 부근으로 자동차로 찾아가실 때는

한반도 지형 주차장으로 하시는 게 편리합니다.

주차장도 넉넉하고 무료로 운행되더라고요.



눈이 내리지 않은 시기의 모습은 이렇지 싶습니다.

오른쪽에는 호미곶의 모습도 볼 수 있네요.



마치 우리나라의 지형 그대로 동쪽은 급경사를 이루고 서쪽은 완만한 모습입니다.

많은 분이 이곳을 찾아 사진으로 남겨두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눈이 내린 모습은 또 다른 분위기를 주네요.



주천강과 평창강이 서강과 만나며 만든 오묘한 모습이라고 하네요.

무료주차장도 넓고 전망대까지 탐방로도 아주 잘 만들어 놓아 다녀오기 무척 편리하더라고요.


이제 2017년도 저물어 갑니다.

한 해를 보내며 왜 많은 아쉬운 생각이 들지 않겠어요.

아쉬운 일들은 새해를 맞이하며 다시 풀어나가야겠습니다.

佳人의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를 찾아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 인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