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인생에는

2023. 2. 1. 04:02佳人의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佳人의 이런 저런 그런 이야기

남자의 인생에는
세 갈래의 길이 있다.

하나는 처자를 위한 굳건한 아버지의 길이고
하나는 사회적 지위의 상승과 성공의 길이고
하나는 언제든 혼자일 수 있는 자유의 길이다.

 

남자의 인생에는
세 여자가 있다.

하나는 아내가 닮았으면 하는 어머니이고
하나는 전능한 어머니였으면 하는 아내이고
하나는 가슴에 숨겨두고 몰래 그리는 여인이다.

남자의 인생에는
세 가지 중요한 것이 있다.

하나는 인생을 걸고 싶을 만큼 귀한 친구이고
하나는 고단한 길에 지침이 되어주는 선배이고
하나는 자신을 성숙게 하는 책이다.